YTN life

  • YTN life 유튜브
  • YTN life 네이버TV
  • YTN life 인스타그램

방송정보 안내

<뉴스멘터리-전쟁과 사람>의 고정 패널인 이세환 기자님이 개인적인 사유로 6회부터는 출연하지 않게 됐습니다.
YTN life
날짜2020-09-07 11:46
조회174

<뉴스멘터리-전쟁과 사람>의 고정 패널인 이세환 기자님이 개인적인 사유로 6회부터는 출연하지 않게 됐습니다. 그동안 깊이 있는 전문성과 빼어난 센스로 <뉴스멘터리-전쟁과 사람>을 빛내주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6회부터 이세환 기자님 뒤를 이어 출연할 분은 태상호 기자님입니다. 미국 국무성 외신기자단 소속으로 이라크, 아프가니스탄 등 여러 분쟁지역에서 종군기자로 활약한 권위 있는 군사, 무기 전문가입니다.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.
끝으로 이세환 기자님이 <뉴전사> 시청자들에게 보내온 인사 말씀 전합니다.


“여러분 안녕하십니까. 이세환입니다.
뉴전사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. 오늘은 제가 한 가지 아쉬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. 5회를 끝으로 제가 뉴전사를 떠나게 되었습니다. 제 개인적인 이유로 하차를 하게 되어 제작진과 출연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. 무엇보다도 시청자 여러분들께서 큰 사랑을 주셨는데, 보답을 다 하지 못하고 떠나는 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. 하지만 전 뉴전사의 발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. 앞으로도 뉴전사를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”

위로가기 버튼